RBW오디션 최종 합격자는 모두 감성사운드 수강생인 김제나 이창민 강미주님이 뽑혔는데…
원래 3명만 뽑기로 했는데 싱어 1기 고3 이예영 님도 뽑혔습니다!
마초 집단인 곳에 여성분이 세분이나 뽑힌 것도 굉장히 쇼킹한 결과라 생각 드네요. ㅎㅎ
저의 입김은 전혀 없었습니다.
제가 입김을 넣는다고 되는 것도 아니고요.ㅎㅎ
단 아무래도 제 학생들이다 보니 떨어질 위기에 순간에 그들이 잘하는 장점을 상호형님에게 어필하긴 했는데
그건 입김 보다 그들이 노력한 댓가에 대한 보상일 뿐이라 생각합니다.
수강생 말고도 현역에서 활동하는 분들도 많이 지원해 주셨는데 그래도 저희를 믿고 공부해 준 분들이
뽑혀서 너무 기쁘네요.
이상호 작곡가님이 확실히 너희 수강생이 음악을 잘하는 건 물론이고 우리의 마음을 잘 읽는 것 같다
라고 하셨는데 저희 정규 과정은 음악을 잘하는 건 기본으로 두고 공동 작업을 잘하는 방법
시대에 맞춰 리드를 잘 분석하는 방법
그리고 가장 중요한 선배 작곡가들에겐 어떻게 해야 되는지를 저뿐만 아니라 KZ 이후상 이승주 김원
김민기 이런 대단한 분들의 버전으로 배우기 때문에 오늘의 결과가 가능했다고 보여지네요.
이번에 합격하신 분들 첫 데모곡만 봤을 땐 전혀 재능이 보인다고 보이지 않는 분들이었습니다.
이 말은 어떤 환경에서 어떻게 배우고 버티냐가 훨씬 더 중요하다는 걸 다시 한번 보여 준 것 같습니다.
신인 작곡가가 가장 빠르게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은 RBW 같은 좋은 환경에 속하는 것입니다.
이거 보다 더 좋은 건 없다 생각할 만큼 좋습니다.
또 몇 달 뒤에 이런 좋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개최하길 희망하며
오늘도 음악인들 응원합니다.
화음팅!
#감성사운드 #미친감성 #RBW #미디 #작곡
RBW오디션 최종 합격자는 모두 감성사운드 수강생인 김제나 이창민 강미주님이 뽑혔는데…
원래 3명만 뽑기로 했는데 싱어 1기 고3 이예영 님도 뽑혔습니다!
마초 집단인 곳에 여성분이 세분이나 뽑힌 것도 굉장히 쇼킹한 결과라 생각 드네요. ㅎㅎ
저의 입김은 전혀 없었습니다.
제가 입김을 넣는다고 되는 것도 아니고요.ㅎㅎ
단 아무래도 제 학생들이다 보니 떨어질 위기에 순간에 그들이 잘하는 장점을 상호형님에게 어필하긴 했는데
그건 입김 보다 그들이 노력한 댓가에 대한 보상일 뿐이라 생각합니다.
수강생 말고도 현역에서 활동하는 분들도 많이 지원해 주셨는데 그래도 저희를 믿고 공부해 준 분들이
뽑혀서 너무 기쁘네요.
이상호 작곡가님이 확실히 너희 수강생이 음악을 잘하는 건 물론이고 우리의 마음을 잘 읽는 것 같다
라고 하셨는데 저희 정규 과정은 음악을 잘하는 건 기본으로 두고 공동 작업을 잘하는 방법
시대에 맞춰 리드를 잘 분석하는 방법
그리고 가장 중요한 선배 작곡가들에겐 어떻게 해야 되는지를 저뿐만 아니라 KZ 이후상 이승주 김원
김민기 이런 대단한 분들의 버전으로 배우기 때문에 오늘의 결과가 가능했다고 보여지네요.
이번에 합격하신 분들 첫 데모곡만 봤을 땐 전혀 재능이 보인다고 보이지 않는 분들이었습니다.
이 말은 어떤 환경에서 어떻게 배우고 버티냐가 훨씬 더 중요하다는 걸 다시 한번 보여 준 것 같습니다.
신인 작곡가가 가장 빠르게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은 RBW 같은 좋은 환경에 속하는 것입니다.
이거 보다 더 좋은 건 없다 생각할 만큼 좋습니다.
또 몇 달 뒤에 이런 좋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개최하길 희망하며
오늘도 음악인들 응원합니다.
화음팅!
#감성사운드 #미친감성 #RBW #미디 #작곡